돌아가신 시어머니랑 둘째 아주버님이랑 나란히 앉아계시는 꿈을 꾸었네요 어머니 모습은 돌아가실때 모습보다 젊어보이셨구요어머니 동생 아들이 얼마전에 장가 갔는데 점심초대한다고 집으로 오라고했는데신랑이 구찮다고 안간다고하네요그래서 꿈에 보이셨는지
이 꿈을 해몽하자면, 돌아가신 시어머니와 둘째 아주버님이 나란히 앉아계셨다는 장면은 조상 또는 윗사람들과의 연결을 상징하는 꿈이에요. 특히 시어머니의 모습이 젊어 보였다는 점은 현재보다 더 활기찬 기운이나 상황의 회복, 혹은 새로운 변화의 징조를 나타낼 수 잇어요. 또한 꿈에 나타난 가족 구성원들은 현재의 가족 관계나 감정 상태를 반영하는 상징으로 자주 나타납니다.
최근 어머니 쪽 친척 집에서 점심초대를 했는데 신랑이 귀찮다고 안 가려는 상황이 실제 생활에서 아쉬움이나 미묘한 감정으로 남아 있었기 때문에, 그 감정이 꿈에서 이런 형상으로 나타났을 가능성이 커요. 시어머니와 아주버님이 나란히 있는 모습은, 가족 간의 화합과 소통, 특히 조상의 기운을 이어받아 조화롭게 지내라는 무의식의 메시지일 수 있어요.
이 꿈은 질문자님이 가족 간의 관계나 조상의 뜻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나타난 길몽이라고 볼 수 잇고요, 앞으로 가족 내에서 따뜻하고 화목한 일이 생기거나, 멀리했던 관계가 다시 가까워질 징조일 수 있어요.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