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고객센터 연결이 안됩니다 요금제 변경하려고 홈페이지에서 변경 눌렀는데 전화로 변경하라고 안내가 뜨네요 고객센터에
요금제 변경하려고 홈페이지에서 변경 눌렀는데 전화로 변경하라고 안내가 뜨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안받고 상담예약도 꽉 차있고 1:1문의글도 5일째 안보고챗봇도 2시간째 답변도 없는데 고객센터와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그리고 이런 경우가 한두번이 아닌거 같은데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할 수 있을까요?
지속적으로 연락 안 되면 통신민원센터나 소비자원 통해 신고도 가능해요
KT엠모바일은 앱 말고 SNS나 플레이스토어 리뷰로 문의 남기면 빠르게 답 오는 경우도 있어요
불편한 상황 캡처해서 증빙 남겨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