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가해자가 어떠한 처벌을 받든 대학진학에 문제있나요 피해자입니다.어차피 인생 좆되봐라 하고 학폭 걸어도알아서 인생 종칠 애들이라 가만히
피해자입니다.어차피 인생 좆되봐라 하고 학폭 걸어도알아서 인생 종칠 애들이라 가만히 있으려 했는데일종의 신체폭력을 당해서요.담임은 생각했던거보다 처벌이 약할수있다, 그과정에서 너가 상처받을수있다는 식으로 말을합니다걔네가 어떤 처벌을 받던 대학진학이나 인생에 어려움을 겪나요? 그렇다면 꼭 학폭 절차 밟고싶네요.
신고를 안 하면 아무 징계를 안 받으므로 대입이든 진로에 아무 영향 안가는게 확정이죠.
신고를 하면 어떤 징계라도 받을수 있고 징계를 받으면 생기부에 기록될수 있고
어떤 징계가 얼마나 지장이 가는지는 대학교마다 규정이 다릅니다.
1호라도 기록이 있으면 아예 지원이 불가인 대학도 있습니다.
3호 이하의 징계는 처음 한번은 생기부 기록이 면제인데
다음번에 또 1호라도 받으면 면제된것까지 다 기록됩니다.
가해자들이 신고를 당하고 징계를 받고도 또 가해를 저지를지는 모르는 것이므로
일단 낮은 징계라도 받게 하는것이 나중을 위해서도 가해자들에게 조금이라도 제한을 가할수 있는 길입니다.
그 과정에서 님이 상처를 받을수 있다는 말은 이상한 말이죠. 하나마나한 말입니다.
미래의 일인데 샘이 어떻게 아나요? 그럴수도 있고 안그럴수도 있는거죠.
뿐만 아니라 상처는 이미 받았는데 그냥 넘어가는것이 상처를 더 빨리 치유할까요? 아님 나에게 상처준 가해자들이 댓가를 치르는게 나의 상처가 더 뻘리 치유될까요? 가해자들이 응당의 댓가를 치르는것이 나의 상처 치유에도 도움이 되죠.
막말로 신고해서 학폭위하는 과정에 님이 더 상처입는다고 칩시다(동의할수 없지만)
그럼 신고를 안하면 더 상처받는 일도 없다고 장담할수 있나요? 즉 가해자들이 더이상의 가해를 안한다고 단정지을수 있냐는 것이죠. 확률상 신고를 안하면 가해가 더 지속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선생님이 확실하게 막아줄거 아니면 선생님의 말은 참고만 하시고 결정은 님이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