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오사카 난바에서 여권분실후 분실 신고하려는데 경찰서 어디를가야하나요? 난바역근처에 경찰서를 가니 다 사람이 없고 비어있는데 어디로 가여분실신고서를 작성해야하나요?

난바역근처에 경찰서를 가니 다 사람이 없고 비어있는데 어디로 가여분실신고서를 작성해야하나요?
오사카 난바역 근처에서 여권 분실로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난바역 주변에는 작은 파출소들이 많아 비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가까운 큰 경찰서나 외국인 전담 경찰서로 가시는 것이 좋아요. 난바역 근처에서 가장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은 '미나미 경찰서'입니다. 난바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으니 그곳으로 방문하시면 분실 신고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길을 찾기 어려우시면 역무원이나 주변 상인들에게 '미나미 케이사츠쇼(南警察署)'를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줄 거예요.
저는 참고로 2주 전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준비물은 정말 많고 많지만 침구벌레전용 벌충제는 꼭 하나 챙겨가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어요.
저는 청결을 중시하는 성격이라 일부러 호텔을 예약했는데 설마설마했던 침구벌레가 진짜 있더라고요.
비교적 깔끔한 호텔이라곤 하지만 객실 청소시, 침대 시트만 교체를 하고 매트리스까지 청소를 하기엔 어려움이 있다보니 빈대, 벼룩, 진드기 같은 침구벌레로부터 안심하면 안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저는 다행히 벌충제를 챙겨서 큰 피해는 없었는데, 깜빡하고 안챙겼으면 정말 큰일날 뻔 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고로 잘못된 벌충제를 구매하시면 침구가 손상될 수 있고 벌충이 원활하게 안될 수 있으니 반드시 침구벌레전용 벌충제를 구입하시길 바래요.
준비하면 준비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게 해외여행이다보니 해외여행에 필요한 준비물들을 잘 챙기시고 오랜기간 추억에 남는 해외여행 만들고 오세요!
답변은 지식인 활동에 큰 힘이되니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실 때 채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