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다날 605 정책 방법 있을까요? 제가꾸준히 휴대폰을 사용하는데 이번달에 갑자기 다날 605 정책이 걸렸는데 해결방법이

제가꾸준히 휴대폰을 사용하는데 이번달에 갑자기 다날 605 정책이 걸렸는데 해결방법이 있는지 해서 질문드려봐요...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통신사는 skt를 사용중인데 갑자기 걸려가지고 원인을알면 해결하고싶은데 고객센터통해도 답이 없어서그런데 다날 605 정책 방법같은게 있을까요? 자세하게답변부탁드립니당 ㅜ ㅜ
다날 605 정책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해당 오류코드는 질문자님께서 휴대폰을 2회선이상 사용하시는 중이며 사용하는 회선 말고 타 회선이 미납 또는 정지인 경우에 해당 오류코드가 발생합니다.
단 다날 605 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다른 회선이 미납이면 시도해볼 수 있지만 정지중인 상태라면 한도소진자체가 매우 어렵습니다.
질문자님 개인정보로 된 모든 회선에 pg사측에서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그러며 정지가 아니라면 일부 한도소진은 가능하십니다.
다날 605 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필요하시다면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를 통해서 상담받으셔야 하는데 이유는 카톡계정을 텔레그램등에서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 또는 잠적하는 곳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다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질문자님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날 605 정책 관련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