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바람' 이후 16년 만에 돌아온 '짱구', 여러분은 어떤 감회가 느껴지셨나요? 배우 정우의 '바람' 후속작 '짱구'가 화제인데요.배우 정우가 첫 감독 데뷔작인
배우 정우의 '바람' 후속작 '짱구'가 화제인데요.배우 정우가 첫 감독 데뷔작인 영화 ‘짱구’로 16년 만에 ‘바람’ 속편을 선보여 화제예요.이 작품은 2009년 개봉한 ‘바람’ 이후 이야기로,서울로 상경해 배우를 꿈꾸는 ‘짱구’의 성장기를 그리는데 정우가 각본, 연출, 주연까지 맡았답니다.‘짱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선정되며관객과 첫 만남을 가졌고, 하반기 극장 개봉이 예정되어 있어서 기대가 커지고 있어요.'바람' 이후 16년 만에 돌아온 '짱구', 여러분은 어떤 감회가 느껴지셨나요?
배우 정우 님의 첫 감독 데뷔작인 영화 **'짱구'**는 2009년 개봉한 **'바람'**의 속편으로, 16년 만에 돌아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람'의 주인공 '짱구'가 서울에 상경해 배우를 꿈꾸는 성장기를 담은 이 작품에서 정우 님은 각본, 연출, 주연을 모두 맡았습니다.
**'짱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관객들에게 먼저 공개되었으며, 올해 하반기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