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진짜 좋아하는 오빠가 있는데요 이제 졸업하셔서 못봐요 저랑 2살차이나고 오빠는 내년에 성인이에요 오빠 1년이라도 가까이에서 보려고 같은고등학교로 갔거든요 중학교에서 저 혼자 멀리 갔어요 학원오빠라서 얼굴은 아는사이에요 근데 오빠는 제가 장난인가봐요 큰맘먹고 친해지고싶다고연락했어요 예상했듯이 안받아주셨고요 그러고 오빠친구들끼리 장난치고.. 제가 우산쓰고있으면 우산안에들어갔다가 도망가고.. 정말정말 좋아해서 그런부분까지 좋았어요 속상은했지만요.. 이제 졸업하셔서 정말 볼 기회가 없어요 어떻게 잊죠 어떻게 잊나요진짜… 오빠가 절 장난으로 생각하는것도 알고 저에대해 마음없다는거 너무너무잘 아는데 포기가 안돼요 너무 좋아서..시간이 지나면 잊혀진다는 말 있는데 고등학교 올라가기전 학원끊고 반년동안 오빠 못봐서 정말정말 우울했어요 시도때도없이 생각나고요 이런데 어떻게 금방 잊나요 진짜 너무슬퍼요
일단 짝사랑을 잊는다는 게 어렵다는 것을 저도 잘 압니다. 그래서 저도 첫사랑을 잘 잊지 못하구요. 그래서 잊는 사람이 있지만 잊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만약에 잊고 싶으시다면
1번째:그냥 연예인 보면서 그 오빠 분이랑 닮으신 분 찾아 보세요. 찾으셨다면 그 분 좋아하시면 됩니다.
이 일이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렇지만 그 연예인 사진 보시면서 마음 달레시면 됩니다.
2번쨰:그냥 자신이 원래 좋아하시던 것을 하세요. 그냥 그 오빠 좋아하시기 전에 했던 대로 살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에 이렇게 했는데도 나아지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그냥 천천히 기다려 보세요. 그러면 다시 평소처럼 지내게 되실 겁니다. 이 댓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