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랑 지나치게 친한 남편놈 후배 몇몇이랑 지나치게 친한 남편놈 어떻게 혼 내줄까요? 그 후배라는
후배 몇몇이랑 지나치게 친한 남편놈 어떻게 혼 내줄까요? 그 후배라는 인간들이 하나 같이 여자라서 문제...아니 친한 후배 랑 단둘이 여행가고 손잡고 호텔도 같이 가요?후배가 안타까워서 방만 같이 쓰고 침대는 따로 였다 이게 말이에요 방구에요?손은 왜 잡아? 하니까 친한 후배 손 잡는 게 뭐가 문제 이러네요?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는 이 인간... 남편놈 이랑 저랑 둘 다 공동으로 친한 대학후배(남자) 불러서 참교육 시키려고 하는데요남편놈 논리라면 친한 후배 이니까 남자후배 손도 잡아주고 둘이 여행도 가주고 방도 같이 써주겠죠?아르바이트비 많이 줄 테니까 한번 시켜볼까요?여러분 어떤 예상 하세요?당연히 이혼은 할 것 입니다. 대신 그냥은 못해주고 복수는 하고 끝내야겠죠
1. 질문과 같은 경우라면 해당 사유로 이혼을 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입니다.
2. 자칫 남자후배를 데리고와서 똑같이 보여준다는 식으로 했다가는 본인이 혼인파탄 책임을 다 뒤집어쓸 수도 있을 것이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3. 남편분이 상식이하의 주장을 한다고해서 꼭 그것과 같이 할 필요는 없으며 혼인파탄에 따른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본인에게 유리하게 만들고 남편의 후배들 역시 증거가 있다면 상간녀로서 이혼소장에 적시하여 공동피고로 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의견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시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길 바랍니다.

가사소송닷컴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의지로써 삶은 시작된다.(010-5412-8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