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거래 제가 청소기를 판매를 했는데 하루지나서 충전기가 안된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분명
제가 청소기를 판매를 했는데 하루지나서 충전기가 안된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분명 제가 완충까지해서 판매를 한건데 갑자기 안된다고 하시니까 좀 당황스러워서요. 이럴때 제가 책임이 있나요? 청소기는 잘 작동하고 먼지제거 하신다고 에어건을 쏘셨다는데 그거때문일수도 있고 뭐 운반하다가 잘못됐는지 제가 알수가 없잖아요? 지금 얘기하시는 뉘앙스는 중고충전기가 3만원이라고 그거 좀 보태달라고 하시는거 같은데 어찌할까요? 다른사람들은 차단해도되고 그냥 무시하라는데 도의적으로 어찌 그럴수가 있나요..뭐 환불 교환 반품 안된다고 올릴때 올리고 오래 사용한거라 예민하신분들은 피하라고했고 그런거 다 감안해서 다이슨인데도 5만원에 싸게 올린건데..참 난감하네요..이럴때는 어찌해야됩니까?
제 생각에는 이미 환불 안된다고 말씀드렸고 본인이 첨부터 제대로 확인 안한점 도 있기 때문에.. 이미 가져가고나서의 문제는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문제가 있었으면 다른 먼지제거든 맘대로 하시기전에 얘기를 했어야 했던것도 있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