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당근마켓 거래 제가 청소기를 판매를 했는데 하루지나서 충전기가 안된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분명
제가 청소기를 판매를 했는데 하루지나서 충전기가 안된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분명 제가 완충까지해서 판매를 한건데 갑자기 안된다고 하시니까 좀 당황스러워서요. 이럴때 제가 책임이 있나요? 청소기는 잘 작동하고 먼지제거 하신다고 에어건을 쏘셨다는데 그거때문일수도 있고 뭐 운반하다가 잘못됐는지 제가 알수가 없잖아요? 지금 얘기하시는 뉘앙스는 중고충전기가 3만원이라고 그거 좀 보태달라고 하시는거 같은데 어찌할까요? 다른사람들은 차단해도되고 그냥 무시하라는데 도의적으로 어찌 그럴수가 있나요..뭐 환불 교환 반품 안된다고 올릴때 올리고 오래 사용한거라 예민하신분들은 피하라고했고 그런거 다 감안해서 다이슨인데도 5만원에 싸게 올린건데..참 난감하네요..이럴때는 어찌해야됩니까?
제 생각에는 이미 환불 안된다고 말씀드렸고 본인이 첨부터 제대로 확인 안한점 도 있기 때문에.. 이미 가져가고나서의 문제는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문제가 있었으면 다른 먼지제거든 맘대로 하시기전에 얘기를 했어야 했던것도 있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