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니까 얼굴이 탔어요 저는 얼굴이 진짜 하얗고 그래서 항상 17-19호 쿠션만 쓰던 사람인데요..
저는 얼굴이 진짜 하얗고 그래서 항상 17-19호 쿠션만 쓰던 사람인데요.. 화장시작한지 3개월 정도가 됐는데, 오늘 화장 안한 얼굴을 보니까 너무 까만거에요.. 목보다 하얬던 얼굴이 더 까매지고 ㅠㅠㅠ 화장에 타는 성분? 그런 게 있을리도 없고.. 저만 이러던데 원래 이런 거 아니죠..? 제 눈이 이상한거죠? 화장할 때 선크림을 귀찮아서 안 바르거든요 ㅠㅠ 이거때문일까요..
ⓐ 화장품 자체에는 피부를 태우는 성분은 없지만, 햇빛에 노출될 경우 피부가 탈 수 있습니다. 특히,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외출하시면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검게 변할 수 있습니다.
ⓑ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변색을 막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그리고 화장을 할 때 자외선 차단 지수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가로, 드므르 우양산 같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우양산을 사용하시면, 자외선 99% 차단 효과와 방수 기능을 통해 외출 시 더욱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좋습니다.
앞으로는 선크림을 꼭 챙기시고, 자외선 차단 제품을 활용하셔서 피부를 보호하세요. 채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