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연프 추천... 연프 추천해주세요!!! 완전 재밌고 막장이고 엄청 설레는!! 잘생기고 예쁘면 더
연프 추천해주세요!!! 완전 재밌고 막장이고 엄청 설레는!! 잘생기고 예쁘면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환승연애1.2.3/하트시그널4/하트페어링 봤어요!!) 많이 추천해주실 수록 감사하겠습니다!!!
결론: 막장과 설렘 모두 극대화하려면 솔로지옥 시리즈, 체인지 데이즈, 러브캐처, 나는 솔로 라인업부터 보시고 해외는 러브 아일랜드와 투 핫 투 핸들을 병행하면 됩니다.
국내 강추 라인업 1
솔로지옥 1 2 3
비주얼 상위권 출연진과 밀당 편집이 강점입니다. 커플 각 잡히는 순간과 뒤집기 전개가 반복돼 설렘과 긴장감이 가장 안정적으로 나옵니다. 시즌별로 캐릭터 성격 차이가 뚜렷해서 연속 정주행 적합합니다.
국내 강추 라인업 2
체인지 데이즈 1 2
현 커플이 파트너 스위칭 데이트를 하며 관계를 다시 고르는 포맷이라 감정 소모가 크고 롤러코스터 전개가 잦습니다. 막장 감성 원하면 가장 직선적입니다. 대화 편집과 감정선 클로즈업이 좋아 몰입이 강합니다.
국내 강추 라인업 3
러브캐처 시리즈
돈캐와 러브캐의 심리 게임 구조가 반전 포인트를 계속 던져줍니다. 정체 공개 직전까지 의심을 키우는 구성이 좋아 추리 재미가 큽니다. 인 서울과 인 발리는 비주얼과 분위기 모두 상향입니다.
국내 강추 라인업 4
나는 솔로
출연진 캐릭터성이 강해서 회차당 사건 사고가 풍부합니다. 생활 밀착형이라 현실 공감과 예측 불가 전개가 동시에 옵니다. 막장과 웃픈 순간을 같이 원하면 적합합니다. 특정 기수는 밈 생성 수준으로 화력이 납니다.
국내 강추 라인업 5
돌싱글즈
개인 서사와 재혼 고민이라는 현실성이 더해져 감정선 깊이가 있습니다. 설렘과 갈등이 모두 진하고 서사 맛이 좋아 정주행 시 감정 몰입이 큽니다. 숙소 동거 구성이 흡입력을 끌어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