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처럼 신한sol증권에도 주식 모아가기 기능이 있을까요?국내 etf 중심으로 모아가려고 하는데 챗gpt가 sol증권에는 해당 기능이 없다고 해서요. 검색해보니 누구는 해당 증권앱에서 정기 매수라는 기능으로 주식 모아가기 처럼 모아갈 수 있다고 하고 뭐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토스증권은 해당 기능 이용 시 매수 수수료가 무료인데 sol 증권은 어떤가요?가능하다면 시작하려고 하거든요.
안녕하세요 네이버정식등록업체 지식iN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상품권, 카드
업계 1위 상담사 누누페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신한SOL증권(신한투자증권)에도 토스증권의 ‘주식 모아가기’와 유사한 ‘정기 투자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국내·해외 주식, ETF, ETN, 리츠 등 다양한 종목을 원하는 주기로 자동 매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즉, 매월·매주·매일 등 투자 주기, 매수 금액, 투자 기간 등을 직접 설정해 ETF나 주식을 적립식으로 꾸준히 모아갈 수 있습니다.
신한SOL증권 앱에서 ‘ETF 정기 투자하기’ 또는 ‘정기 투자하기’ 메뉴 선택
종목 검색 후 매수 주기(월/주/일), 매수 금액 또는 수량, 투자 기간 등 설정
계좌에서 자동 출금되어 지정한 주기로 매수 진행
토스증권은 ‘주식 모으기’ 기능을 쓸 때 매수 수수료가 무료이지만,
신한SOL증권의 ‘정기 투자하기’는 일반 주식/ETF 매수와 동일하게 기존의 온라인 매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수수료율은 계좌 유형, 이벤트, 종목 등에 따라 다르므로,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