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패스 탑승권 큐알 등록이 안된다고 떠요 모바일탑승권 발급 받고 스마트패스 큐알 등록하니까 이렇게 뜨는데 원인이 뭔가요?
모바일탑승권 발급 받고 스마트패스 큐알 등록하니까 이렇게 뜨는데 원인이 뭔가요? 저번에는 잘만 됐는데..
- 모바일 탑승권은 출발 24시간 전부터 발급 가능한 항공사가 많습니다.
- 아직 발급 가능한 시간이 아닌데 QR을 등록하려 하면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 일시적인 서버 문제거나 앱 오류일 수 있습니다.
- 앱 완전히 종류 후 다시 실행/ 휴대폰 재부팅 해보세요.
- 또는 스마트패스 앱 업데이트 확인해보세요.
- 항공사 모바일 탑승권 QR과 스마트패스에 등록해야 하는 QR의 형식이 다를 수도 있음
- 항공사 앱 내 '스마트패스용 등록'메뉴가 따로 있거나. 별도 등록용 바코드/QR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어요.
- 그냥 일반 탑승용 QR코드는 인식이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일부 항공사나 노선은 스마트패스 연동이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 스마트패스 지원 항공사, 공항, 노선 다시 확이해 보세요.
- 스마트패스 고객센터 문의 (앱 내 문의 or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