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타오바오에서 인형 옷을 주문하였는데 번역기 돌렸을때 계약금이라는 글이 있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했거든요. 나중에 잔여금 내는 시스템으로 이해했어요... 그런데 오늘 다시 들어가보니까 똑같은 티셔츠인데 다른 페이지가 하나 더 존재하는거예요!!Q1: 첫번째 사진 페이지에서 결제했는데 두번째 사이트에서도 한 번 더 결제해야 하는건가요?Q2: 그냥 제가 잘못 결제한건가요?번역기로는 한계가 있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번째 화면은 “定金(계약금)” 페이지, 두번째 화면은 “尾款(잔금)” 전용 페이지예요. 즉
네. “定金(계약금)” 링크에서 먼저 계약금을 (예: 50元) 결제하면, 나중에 “尾款(잔금)” 링크에서 나머지 금액(예: 48元 – 50元 차액)을 반드시 추가로 결제해야 정식 주문(全款) 이 완료됩니다.
잔금을 내지 않으면, 상품 준비나 배송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아니에요. 첫번째 화면은 ‘예약금만’ 지불하는 단계고, 두번째 화면은 그 잔액을 지불하는 단계로 구분된 거라, 계약금만 결제하신 상태로 보입니다.
만약 ‘한 번에 전액 결제’로 끝내고 싶으시면, 계약금 링크 대신 풀페이(full-payment) 상품 페이지를 찾아서 한 번에 48元이나 50元 전체를 결제하셔야 해요. (“尾款专用链接”이 아닌, 일반 상품 링크로요.)
Tip: 결제·배송·잔금·통관 관리가 번거로우시다면, 블루코리아 해외직구 같은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계약금·잔금 분할 결제 없이 한 번에 풀페이로 배송·통관까지 편하게 처리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