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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중화항공 이름 변경 수수료 제가 7/2 항공권 예약을 했고 7/5 경 제 영문명 이름과
제가 7/2 항공권 예약을 했고 7/5 경 제 영문명 이름과 성이 뒤바뀌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아고다 측에 문의 이메일을 보냈는데 일단 답변 자체가 굉장히 느렸고 여권 사본만 세 번을 보내야 했습니다 ㅜㅜ 그리고 마침내 7/16 새벽에 변경이 가능하다는 회신을 받았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변경 수수료 20만원을 청구받았습니다 ㅜㅜ 제가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해봤지만 편도 항공권의 이름 변경 수수료를 이만큼이나 청구하는 것은 본 적이 없는데 일단 2시간 이내에 전화를 달라고 적혀있어서 (새벽이라 전화는 불가능) 이메일로 답장을 보냈는데1. 중화항공 지사에 직접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면 수수료를 좀 더 싸게 청구받을 수 있을까요? 중화항공 정책에서는 이름/성 변경에 대해서는 1회 무료라고 적혀있었습니다.2. 아고다 이메일에 적혀있던 것처럼 2시간 이내에 답변을 하지 않으면 수수료가 더 오르거나 변경을 하지 못하게 될까요?비슷하거나 같은 상황을 겪으신 분들이나 중화항공 이름 변경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도움이 간절하게 필요합니다 ㅜㅜ
1. 중화항공 지사에 직접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면 수수료를 좀 더 싸게 청구받을 수 있을까요? 중화항공 정책에서는 이름/성 변경에 대해서는 1회 무료라고 적혀있었습니다.
ㄴ항공에서 변경을 요청해서 해 주면 다행이지만, 보통의 경우 여행사발행 항공권은 구입처로 문의하라고 합니다.
2. 아고다 이메일에 적혀있던 것처럼 2시간 이내에 답변을 하지 않으면
ㄴ영문변경의 경우 그렇지는 않습니다. 변경이 아니고 재발행으로 보는것 같은데 제시한 요금의 좌석이 없어지면 더 비싼것을 적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히 영문이름 철자가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단순히 중화항공이라면 별 문제는 아닌데 아고다에서 구매해서 더 문제가 되는것입니다.